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질문과 대답

    질문과 대답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을 못 받았습니다
    작성자 Bijoup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1-07 10:01: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

    [ Original Message ]
    알겠습니다.

    일단 기다려야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쪽으로 반송이 되어 돌아오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Original Message ]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현재 cj대한통운 배송사 파업으로 제품을 못 받고 있는데요, 제품은 배송완료 된 걸로 나오네요, 일단 기다리고는 있는데요, 혹시 다른 방법은 없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택배파업으로 인하여 불편함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현재 파업으로 인하여 배송이 불가능한 물건들은 대한통운 측에서 순차적으로 반송시키고 있으나

    반송물량이 워낙 많기에 고객님 택배는 아직 저희쪽에 반송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반송되어 돌아오면 고객님께 연락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821 한쪽만 구입가능한가요 NEW 잃**** 2024-06-28 2
    20820 비밀글 상품문의 정**** 2024-06-28 0
    20819 다른제품구매로 주문취소 요청합니다. 장**** 2024-06-28 2
    20818 비밀글 상품문의입니다 하**** 2024-06-28 1
    20805 비밀글 배송 정**** 2024-06-26 1


      고객센터

      은행계좌안내

      • 기업은행 010-033147-01-126
      • 예금주(주)젬코쥬얼리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