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 [ 상품문의 ] 팔찌의 사이즈가 궁급합니다.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안녕하세요 ? 고객님 !!


    우선 팔찌의 길이는 개인의 취향이나  체격 등을 고려하셔서 선택하셔야 함을 알려 드립니다.

    보통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할 때 남성 18.5Cm, 여성 17.5Cm를 표준으로 합니다만,


    유행이나 개인의 취향에 따라 길게, 짧게도 선택 하십니다.


    당사 제품 각각에 사이즈는 표기되어 있으니 상품검색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더 궁금하신 점은 주저하지 마시고 저희 고객센터에 문의 해 주십시오.

    비쥬팝 / (주)젬코쥬얼리의 고객센터는 TEL 1577 - 7564 입니다.


    즐거운 쇼핑 되십시오.  ^^


    감사합니다.  

  • [ 상품문의 ] 목걸이의 사이즈가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

    안녕하세요 ? 고객님 !!


    우선 목걸이의 길이는 개인의 취향이나  체격 등을 고려하셔서 선택하셔야 함을 알려 드립니다.

    보통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할 때 남성 50Cm, 여성 42Cm를 표준으로 합니다만,


    유행이나 개인의 취향에 따라 길게, 짧게도 선택 하십니다.


    당사 제품 각각에 사이즈는 표기되어 있으니 상품검색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더 궁금하신 점은 주저하지 마시고 저희 고객센터에 문의 해 주십시오.

    비쥬팝 / (주)젬코쥬얼리의 고객센터는 TEL 1577 - 7564 입니다.


    즐거운 쇼핑 되십시오.  ^^


    감사합니다.  

  • [ 상품문의 ] 반지에 나만의 문양이나 이니셜을 새길수 있나요 ?

    안녕하세요 ? 고객님 !!


    우선 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저희 상품 표면이나 배면에 문양이나, 이니셜을 각인해 드릴수 있으며

    가격은 일반적인 경우 상품가외에 별도 4,000원이 청구 됩니다.

    (물론 한면 각인 가격입니다.)


    일반적인 각인 외에 레이져등을 이용한 특수 각인은 별도로 저희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약간의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희 비쥬팝/(주)젬코쥬얼리의 고객센터는 TEL 1577 - 7564입니다.


    즐거운 쇼핑되십시오.  ^^


    감사합니다.



  • [ 상품문의 ] 상품의 소재, 중량 같은 상세한 내용은 어디에서 확인 할수 있나요 ?

    안녕하세요 ? 고객님 !!


    저희 쇼핑몰 화면 상단 바로 아래 중단 위쪽으로 상품 대분류 메뉴가 있습니다.

    반지, 커플링, 목걸이 등 대분류를 클릭하시면 해당 상품의 이미지들이 Display되며

    화면을 스크롤 하시거나, 검색하시면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발견하시면

    해당 상품의 이미지를 클릭해 주세요.

    상품 이미지 우측으로 상품의 상세내용이 Display 됩니다.

    소재, 중량 등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즐거운 쇼핑 되십시오.  ^^


    감사합니다.

  • [ 상품문의 ] 제가 구입하는 상품배송시 보증서도 보내 주시나요 ?

    안녕하세요 ? 고객님 !!


    당사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에는 당사 고유의 보증서가 동봉 됩니다.

    참고로 모든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


    즐거운 쇼핑되십시오.   ^^


    감사합니다.

  • [ 기타 문의 ] Bijoupop과 제휴Business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 고객님 !!


    환영합니다.

    저희 Marketing 팀이나 고객관리팀으로 우선 연락 주시거나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가능한 빠른 시간에 협의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고객관리팀 TEL 1577 - 7564 입니다.


    감사합니다. ^^

  • [ 기타 문의 ] Jewelry 관리방법을 알려주세요 ?

    안녕하세요 ? 고객님 !!

     

    쥬얼리의 관리방법은 착용시와 일반적인 보관방법으로 구분하여 말씀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우선 착용시의 관리 방법은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진주, , 은 제품의 경우 다양한 물체에 노출되거나 충격을 야기할 수 있는

    격렬한 스포츠 활동, 정원손질 등 거친 야외활동 시에는 쥬얼리를 착용하지 마십시오.

    또한 장시간 담수, 염수, 염소로 소독된 물에 노출되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스크래치나 색채의 변형, 형태의 변형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관시에는

    다이아몬드의 경우 다른 광물에 비해 색채와 강도가 대단히 높으므로 다른 소재의 보석과 함께 보관하는 경우

    다른 소재의 Jewelry에 스크래치를 낼 수 있고, 다이아몬드끼리 모아 둘 경우에도 서로 스크래치를 낼 수 있으므로

    가급적 부드러운 소재의 천 등으로 개별 포장하여 보관하거나, 본래의 케이스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은 소재의 경우 부드러운 소재로 스크래치나 변형이 잃어나기 쉬우므로 부드러운 소재의 천에

    개별, 보관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본래의 케이스에 넣어 보관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기타 진주, 유색광물 소재의 Jewelry 또한 본래의 색채와 변형을 피할 수 있도록 케이스에 넣어 보관하거나

    부드러운 소재의 천 등으로 개별 포장하여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모든 Jewelry 제품의 경우에도 일정시간이 지난 경우 화장품, 음식물, 기타 여러가지 환경에 오염될수 있습니다.

    자주 찾으시는 저희와 같은 Jewelry 전문 mall 등에 세척을 의뢰하시는 것도 제품을 오래 사용하고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Shopping 되십시오.   ^^


    감사합니다.

  • [ 기타 문의 ] 회원 ID, Pw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 고객님 !!


    ID, PW를 잊어버리셨군요.

    걱정하지 마십시오.


    저희 쇼핑몰 홈페이지 첫화면 우측 상단 메뉴중 로그인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ID 찾기 버튼을 누르신후 성함과 e-mail 주소를 입력해 주시면

    ID를 발송해 드립니다.


    PW도 같은 절차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저희 쇼핑몰에서는 Naver, Facebook, 카카오, Google ID를 이용하시어

    회원가입, 정보변경, ID/PW 찾기가 가능합니다.


    즐거운 쇼핑되십시오.   ^^


    감사합니다.

  • [ 기타 문의 ] 화이트 골드, 옐로 골드는 어떤건가요 ?

    안녕하세요 ? 고객님 !!


    우리가 14K, 18K, 24K로 구분하는 Jewelry의 소재인 금은 원소기호 Au를 쓰는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샛노란 빛의 금속 소재를 말합니다.

    그러한 금이 핑크색, 연한 노란색, 흰색을 띄는 이유는 합금과정을 거치기 때문이며,

    합금과정을 통해 그렇게 만들어진 금을 우리는 로즈골드, 옐로우골드, 화이트골드라고 부릅니다.

    또한, 백금(Platinum)은 금과는 전혀 다른 금속 소재로 원소기호는 pt를 쓰고 있습니다.

    백금은 구리, 팔라듐, 아연과의 합금을 통해 색을 내는 금과는 전혀 다른 소재로

    강도가 금, 은 보다 훨씬 강하여 소재의 변형, 및 가공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백금으로 제조된 Jewelry는 금 소재보다 가격이 훨씬 높으며,

    백금이 95%이상 들어간 Jewelry 제품에는 pt950이라는 각인이 새겨집니다.


    즐거운 쇼핑되십시오.  ^^


    감사합니다.

  • [ 기타 문의 ] 혹시 제가 원하는 특정 디자인의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
    안녕하세요 ? 고객님 !!

    주저하지 마시고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전화번호는 TEL 1577 - 7564 입니다.
    저희 (주)젬코쥬얼리는 40여년의 업력을 갖고 있으며,
    Jewelry 제작의 모든 제조 공정을 갖춘 자체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디자이너와 제품설계를 담당하는 직원도 근무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고객님의 기호에 맞는 제품에 대해 상의해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쇼핑되십시오.  ^^
    감사합니다.  
  • [ 기타 문의 ] 14k, 18k 는 어떤 의미인가요 ?

    안녕하세요 ? 고객님 !!


    14K금의 순금 함량은 58.5% 이며

    나머지 41.5%는 합금으로 이루어져있고,


    18K 금은 순금 함량이 75% 이고

    나머지 25%는 합금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24K금의 순금함량은 합금이 섞이지않은 순수 99.99% 이기때문에

    순금을 24K이라고 하는것입니다.


    따라서 14K 보다는 18K가, 18K 보다는 24K가 같은 중량일 경우 더 비싸집니다.


    즐거운 쇼핑되십시오.  ^^


    감사합니다.

  • [ 교환 / 반품 / 취소 / 환불 / AS문의 ] 제가 구매한 상품을 환불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 고객님 !!

     

    당사에서는 전자상거래 표준 이용약관을 준용하고 있슴을 우선 말씀 드립니다.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5(청약철회 )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13 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규정에 따릅니다.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호의 1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교환을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2항제2 내지 4호의 경우에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1 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 이내, 사실을 또는 있었던 날부터 30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있습니다.

    16(청약철회 등의 효과)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경우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괄호 부분 삭제)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부담합니다.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청약철회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이에 따르면 환불의 규정은 15 1항과, 2 1,2,3,4 해당하는 경우 , 무상으로 가능하거나, 불가하다는 말씀이며

    소비자의 귀책 사유인 경우 배송비는 부담해 주셔야 한다는 말씀입니다.

    상품 구매시 한번 생각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

     

    또한, 당일 배송 상품의 경우 대금 결제 당사에서 출고되어 택배사로 이송되기전에는 환불도 가능합니다.

    당사의 당일배송상품 출하 시간은 오전10시와 오후3 2회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다만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제작 order 진행된 이후 환불은 불가하므로 상품 구매시 신중을 기해주시기 당부 드립니다. (^^;;)

     

    즐거운 쇼핑 되십시오.  ^^

    감사합니다.

     

  • [ 교환 / 반품 / 취소 / 환불 / AS문의 ] 제가 구매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 고객님 !!


    당사에서는 전자상거래 표준 이용약관을 준용하고 있슴을 우선 말씀 드립니다.

    그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괄호 부분 삭제)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이에 따르면 취소의 규정은 15조 1항과, 2항 1,2,3,4에 해당하는 경우 유, 무상으로 가능하거나, 불가하다는 말씀이며

    소비자의 귀책 사유인 경우 배송비는 부담해 주셔야 한다는 말씀입니다.

    상품 구매시 한번 더 생각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


    또한, 상품 구입후 대금결제전 취소는 언제든 가능하며, 당일 배송 상품의 경우 대금 결제 후 당사에서 출고되어 택배사로 이송되기전에도 취소는 가능합니다.

    당사의 당일 배송 상품 출고 시간은 오전10시와 오후3시 두번 진행 됩니다.

    다만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제작 order가 진행된 이후 취소는 불가하므로 상품 구매시 신중을 기해주시기 당부 드립니다. (^^;;)


    즐거운 쇼핑 되십시오. ^^

    감사합니다.

  • [ 교환 / 반품 / 취소 / 환불 / AS문의 ] 제가 구매한 상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 고객님 !!


    당사의 반품 규정은 전자상거래 표준약관을 준용하고 있습니다.

    그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괄호 부분 삭제)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이에 따르면 반품의 규정은 15조 1항과, 2항 1,2,3,4에 해당하는 경우 유, 무상으로 가능하거나, 불가하다는 말씀이며

    소비자의 귀책 사유인 경우 배송비는 부담해 주셔야 한다는 말씀입니다.


    또한, 당일 배송 상품의 경우 위의 규정에 따라 반품도 가능하나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제작 order가 진행된 이후 취소는 불가하므로 상품 구매시 신중을 기해주시기 당부 드립니다. (^^;;)

    상품 구매시 한번 더 생각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


    즐거운 쇼핑되십시오.


    감사합니다.


     

  • [ 교환 / 반품 / 취소 / 환불 / AS문의 ] 상품 교환이 가능한가요 ?

    안녕하세요 ? 고객님 !!


    교환에도 2가지 종류가 있을것 같습니다.

    첫째는 제품의 하자, 이상으로 인한 동일 상품으로의 교환,

    둘째는 변심 또는 피치못할 사정 등의 경우가 발생할것 같습니다.


    첫번째 제품의 하자, 이상으로 인한 경우, 당사 부담 택배로 반송해 주시면, 동일 상품을 재배송 해 드리겠습니다.

    (상품과 동봉된 보증서, 포장재 등은 모두 함께 반송해 주십시오.)


    두번째의 경우 단순변심, 피치못할 경우 발생시는 우선은 전자상거래법 기준이 준용 됩니다.

    전자상거래법상 약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괄호 부분 삭제)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결론적으로 7일이내에는 교환신청 가능하나 15조2항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이 불가능하다는 점 말씀드립니다.

    또한, 15조2항 1,2,3,,4 에 해당하지 않는 교환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는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특히, 당일 배송 상품의 경우 위의 규정에 따라 교환이 가능하거나 불가하지만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제품이 전시품과 상이하거나 하자인 경우 등 당사의 귀책사유를 제외하고,

    교환은 불가하므로 상품 구매시 신중을 기해주시기 당부 드립니다. (^^;;)


    즐거운 쇼핑 되십시오.   ^^


    감사합니다.

  • [ 교환 / 반품 / 취소 / 환불 / AS문의 ] 보증서를 잃어버렸는데 A/S가 될까요 ?

    안녕하세요 ? 고객님 !!


    우선은 확실히 저희 회사 Bijoupop.co.kr에서 구매하셨는지 확인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확인이 되셨다면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오. 전화번호는 TEL 1577 - 7564 입니다.

    저희도 저희 상품이 맞는지 확인하는 절차가 필요할것 같습니다. (^^;;)


    친철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쇼핑되십시오.   ^^


    감사합니다.

  • [ 교환 / 반품 / 취소 / 환불 / AS문의 ] A/S시에 비용이 발생하나요 ?

    안녕하세요 ? 고객님 !!


    당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에는 보증서를 동봉하여 배송해 드리고 있으며, 상품의 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

    보증기간내 상품의 이상시에는 무료로 A/S 처리하여 드리고 있으며 배송비 또한 무료입니다.


    그러나 고객님의 취급 부주의, 사건/사고로 인한 상품의 하자 발생시에는 A/S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송비도 고객님 부담입니다. (^^;;)

    우선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상담 받으시고 진행 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당사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TEL 1577 - 1564 입니다.


    즐거운 쇼핑되십시오.   ^^


    감사합니다.

  • [ 교환 / 반품 / 취소 / 환불 / AS문의 ] 제품 A/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 고객님 !!


    당사에서는 모든 상품에 보증서를 동봉하여 상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

    보증서에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있으니 보증서 내의 전화번호로 전화주셔도 접수 처리하실수 있으며

    게시판의 상품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셔도 A/S 가능합니다.

    저희 Shopping Mall에도 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는 공지되어 있습니다.


    즐거운 쇼핑 되십시오.   ^^


    감사합니다.



  • [ 회원 / 회원혜택 / 쿠폰 / 적립금 문의 ]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안녕하세요 ? 고객님 !!


    당사 쇼핑몰 회원 가입은 Main Page에서 직접 가입 가능하며,

    Naver, Facebook,  카카오, Google의 ID로도 가입 가능합니다.


    당사에서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의 개인정보보호정책 표준약관을 준용하고 있으며,

    최소한의 정보만을 암호화하여 Hosting 업체인 Cafe24에 의뢰하여 보관합니다.

    상기 정보는 고객님의 주문 내역사항, 배송을 위한 정보 등 입니다.


    즐거운 쇼핑 되십시오.   ^^


    감사합니다.

     

  • [ 회원 / 회원혜택 / 쿠폰 / 적립금 문의 ] 회원 정보의 변경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안녕하세요 ? 고객님 !!


    당사에 회원가입 하시고 Shopping 하실 경우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음을 먼저 알려 드립니다.

    회원 정보의 변경, 탈퇴는 Main Page에서 Log-in 하신후 우측 상단 정보수정 화면에서 비밀번호를 한번더 입력하신뒤

    회원정보변경, 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쇼핑되십시오.   ^^

    감사합니다. 

이벤트

상품 Q&A

상품 사용후기



     

    고객센터

    은행계좌안내

    • 기업은행 010-033147-01-126
    • 예금주(주)젬코쥬얼리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